리뷰/제품

[리뷰] 레트로 게임기 II(아..내 돈...)

도 박사 2022. 6. 26. 15:01
반응형

최근에 레트로 게임기를 구매하여 집에서 즐겨려고 샀다.

그것은 잘못된 생각이었다...

보글보글, 킹오파, 던전앤드래곤 이런 게임이 있을거라 생각하고 샀는데

전혀 아니었다..

 

이 제품은 60 ~ 70년대 출생인들이 알법한 게임들로 구성되어 나는 무슨 게임인지 하나도 모르겠더라...


1. 포장

포장상태 합격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도록 디자인을 했고, 맘에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2. 구성품

- 본체, 조작기 2개, HDMI 케이블 1M,  5pin 1M, 사용설명서, 게임목록

5pin 어댑터는 집에 남아 도는거 아무거나 하나 사용하여 본체와 연결하였다.

 

 

게임 목록에 나타난 한글들은 발로 번역했는지 너무 대충 적어놨다..

어떤 게임들인지는 연결하고 해봐야 더 확실하게 판단 할 수 있을 듯 했다..

발로 번역했나 뭐여 이게...


3. 사용 후기

다시는 이런 제품을 사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게 해줘서 너무 고마운 제품이다.

리뷰를 제대로 체크하지 않은 내 잘못도 크지만 어쩔 수 없지 뭐....

 

 

연결 후  전원 켰을 때

 

본체를 켜면 신명나는 노래가 나오면 위 화면 등장!
로보감4, 로보갑1 뭔데 이거

45,000원이라는 거금을 주고 샀지만 상당히 떨어지는 수준의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이것도 레트로일 필요는 없었던거 같은데... 일부러 이렇게 만든듯...

 

조작방법

- 본체 Power : 게임기 전원 켜기

- 본체 Reset : 게임 나가기

- 조작기 상, 하 버튼 : 한 칸 위 아래 이동

- 조작기 좌, 우 버튼 : 10칸 이동

- Start 버튼: 게임 선택 후 시작, 게임 중에는 정지

- 동그라미 버튼들 : 게임 들어가서 눌러보면 알게됨

 

10가지 게임을 해봤지만 도저히 내 어린시절을 찾을 수 없었다..

이 제품은 창고 또는 당근행이 되겠다..

(개봉 후 반품 불가제품이라 되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