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음식점] 포항 환호공원 - 산해정횟집(물회, 자연산회, 멍게비빔밥, 알밥, 회덮밥)

도 박사 2021. 8. 12. 13:52
반응형

우리의 원래 목적지는 환여횟집이었으나 운이 안따랐는지 문이 닫혀있었다.. 나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환여횟집은 다른 곳으로 이전했다고 한다. 

 

환여횟집이 두 곳!!?!?!

네이버에는 환여횟집이 두 곳으로 나오는데 내가 간 곳은 환호공원 오른쪽에 있는 주소였다. 잘못된 주소인걸 직접 가게앞까지 가서 알게되었지모얌... 그래서 그냥 옆에 있는산해정횟집에 들어가버림...

그렇게 먼 곳으로 간 건 아니었는데 주차도 다하고 귀찮고 배고파서 산해정횟집으로 ㄱㄱ!

 

※ 현재 환여횟집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189-1 (지도상에서 환호공원 왼쪽에 표시된 가게)

 

포항 맛집이란 표시가 있다!

우리 일행은 알밤 2개, 멍게비빔밥 1개, 전복물회 1개를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렸다.

대기 중 메뉴판 탐색은 국룰?!

 

오우 자연산 모둠 3인분이 1만원 !?!?

 

처음엔 메뉴판인지도 모르고 단순히 포항 홍보책자인줄 알았다.. 그러고 뭐 있나 살펴보는데 회가 너무 비싸다;;

여기말고도 다른 포항 가게들도 가봤는데 보통 저 가격이었다,.. 

기다리다 찍은 창가

메뉴판과 창 밖을보면서 기다리다보니 갑자기 매운탕이 등장한다!

다른 반찬없고 매운탕만! 오직! 여기 매운탕 단 하나!

맛있다

왜 먼저 내줬는지 알만큼 맛있는 매운탕이었다. 시원하고 매콤한 맛. 비린내는 없었다.

그 후 차례로 반찬과 메인메뉴들이 속속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물회 양념과 고추장, 반찬
전복 물회 20,000원
알밥 10,000원
멍게비빔밥 13,000원
소면도 준다

 

 

일행 모두 맛있다고 한 메뉴는 알밥, 매운탕이었다.

물회랑 멍게비빔밥이 맛없는건 아닌데 알밥이 너무 맛있어서 비교된것 같다.

 


 

 

포항 환호공원에 있는 산해정횟집을 다녀와서 느낀점.

  • 뷰맛집. 탁트인 유리 너머로 보이는 파도는 장관
  • 근처에 공원 주차장있는데 생각보다 가까움

 

개인적인 평가

  • 가격: ★★★   : 좀 비싼편
  • 음식: ★★★   : 맛없는 곳은 아님
  • 특별함: ★★★ : 뷰가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