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아주 짧은 취미

[가상화폐] BitTorrent On-chain 전송 보류(in-app에서 on-chain으로 안넘어감)

도 박사 2021. 8. 12. 21:26
반응형

비트토렌트를 이용해서 BTT 토큰을 수확하고 있다. 그런데 여기서 큰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획득한 btt 토큰을 거래소로 전송 할 수가 없다는 것이다.

구글링을 통해 알게된 사실은 2021년 4월부터 전송이 안되고 있었다. 최근에 관련된 내용으로 올라온 글을 찾지 못했기에 이 토큰은 못쓰는건가 싶었다. 하지만 비트토렌트에 직접 문의 해 본결과 다음과 같은 답변을 받을 수 있었다.

답변 내용


-파파고 번역-

 

안녕 쿠주.

 

연락해줘서 고마워

 

Speed Exchange 서비스는 유지보수를 위해 다운되었다. 우리는 곧 업그레이드된 거래소 버전을 테스트하고 전달하여 사용자들이 기존 송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기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안부의 말

 

캐시 B.

 

고객 지원 에이전트

비트토렌트 주식회사


메일 내용을 보니 거래서 버전 업그레이드를 기다리면 해결될 것같다.

(메일은 8월 12일에 받음)

반응형